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수익 첫00불 돌파! 구글 어린아이드센스 핀번호 입력 후 SC제첫은행 외화통장 + 두드림통장 개설 (강남역 무인민원발급창구에서 통장발급 준비물 등본을!)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9:38

    유튜브 수익 하나 00달러 돌파! 구글 어린 아이드 전돌 스핀 번호 입력한 뒤 SC 제1은행의 외화 통장+ 두드리는 계좌 개설(강남 역 무인 민원 발급 창구에서 통장 발행 준비물 등본을!)​


    >


    시험이 끝난지 얼마 안되서 한동안 침체기(?)에 있다가 슬슬 잠에서 깬다..ww올해 열심히 하고 싶다면 정신 안 차리면!!​ 이번 주 쵸코렛을 마시고 유튜브 한주 1휴식을 마련키로 함. 그 덕분에 와인도 와인 파트 댁도 좀 쉬고, 또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수익이 과대화하면서 1개월 만에 공부 부표 로그 및 텐 팬 영상으로 가서 보니 너덜너덜 떨어졌다 과일 YouTube수익 www


    >


    그래도 적어도 위로가 되는 것은 CPM이 비싼 편일까?미국과 우리 행정부는 확신하듯이 노출당비가 다르네.​ 정 이야기 결국 내가 유튜브를 하는 것은 취미에서 조촐한 수익을 받는다는 심정이 정도라서 제 유튜브의 방향성에 돈이 최우선이 아니다.아.. 그래도 2순위가 돈이 한 함..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은 것, 반응이 좋은 것 같은 것, 구독자들이 좋아할 것 같은 것.이런 것도 다 고려해야 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나는 솔직히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지 이렇게 내가 끈기 있게 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 그 2개가 최우선이었다.아무리 나를 좋아하고, 나의 영상이 좋아서 (또는 나의 블로그를 좋아하기 때문에) 말해주는 이야기라고 해도, 그것에 휘둘리고 있으면 내가 없어질지도 모른다.내 가운데는 나, 내 판단 기준도 나. 함께 일하는 내 파트 너와 늘 생각해서 이야기하거나 발전하겠다고 노력하지만 그것과는 다르니까~~​ 어쨌든#유튜브 수익은 하나 00달러가 넘는다고 지급이 되는 시스템과 핀 도우은록에서 진행을 하는 소리.


    >


    유튜브 시작에 큰 벽이 있다고 자신했는데 내가 예전에 티멀 블로그에서 구글 아이디 센스 계정이 튕겼어. 네이버 블로그랑 티말 블로그를 관리하기 어려울 것 같아서 포기하고 방치했어그랬더니 어린이 도센스 등록을 못하고 탈퇴를 하더니 어떤 사건이 일어날까 걱정이 되어 문의도 해보았지만 꾹꾹 씹어 아무런 답변을 받지 못했다.그래서 결국 끙끙대며 그냥 내 것이 아니라 파트인 당신 애들 센스를 등록하고 그곳에 핀코드 등록.내 아이들 중에서 유튜브가 커서 내가 유튜브와 대화를 할 수 있게 되면 그때 상의해서 해결하자.


    >


    유튜브 수익은 달러로 자신 있으니까 #외화통장을 만들어서 받아야 하는데 검색해보니 다들 #SC재하나은행 외화통장을 추천하더라.바로 외화 입금 수수료 때문에!​ SC제, 하나 은행#외화 종합 통장(입출금 통장)의 경우 300달러 미만의 수익금이 들어왔을 때 수수료가 없어요! 다른 은행의 경우 하나 00달러 이상의 송금 때 하나 만원의 수수료가 자기 갈 거야... 한달에 하나씩 00달러도 못 벌고 돈 한번 받을 때마다 하나 만원씩 떨어져서 제 마스크 ㅎㄷㄷ과 굳이 굳이 SC제 하나 은행 통장을 만드는 하우스장 겟도락 ㅋㅋ


    >


    SC 제1은행에서 계좌 개설을 위한 준비물은 "신분증"그 때문에 "주민 등록 등본"근자에 통장을 개설한 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등본이 있으면 통장을 만들 수 잠시 공황. 하지만 다행히 강남 역에#무인 회원 발급 창구가 있어 ​의 강남 역 2호 전의 한번 출구 가까운, 네이쳐 리퍼블릭의 옆에 있는#무인 민원 발급 기이 때 시간이 3시 20분이라 등본을 받고 후딱 SC 제1은행에 가려고 하는데.... ​ 600원 거스름 돈이 나와야 하는데. 팅팅팅팅팅 이만큼의 소리가 아니라 티린치치치치치치치치치치치치틴 소리가 나는 거... 뭐지? 해보니...


    >


    >


    우오...​ 잔돈이 하나이벡우오은 더 나온 정도가 아니라 500원권에 9000원이 더 나오고 말았다.솔직히 CCTV가 없는 세계라면 숙삭했을거야... 내가 돈을 어느정도나 궁충아 하는대도 하지만 우린 CCTV 세계에 살고 있기 때문에 ᄏᄏᄏ 장애기 신고를 했어.기사 보내준다고 해서 전화를 끊고 기다렸어.은행이 4시에 닫지만 그래도 아직 3시 반도 안 되니까 괜찮겠지 하면서 기다렸다.


    >


    그런데...네에... 30분이 지나도 오지 않는 것.내가 거스름돈이 나쁘지 않고 온 것도 아니고 더 나쁘지 않게 와서 갚으려고 연락했는데 정말 고객이 된 생각.중요한 것이 외에 출장이 나쁘지 않고 가서 오래 걸린다고 하면 가르치고 취한 하나 마을 볼 수 있게 해서 줬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고 강남 역 무인 민원 발급기 앞에서 계속 대기를 타다가 교루이에키 30분이 지 나쁘지 않아서이다, 그리고 은행은 닫고 운전수 분께 연락이.처음부터 시간이 걸리면 제가 은행에 갔을 텐데!!그러고서도 운전 아저씨가 다른 곳에 있었기 때문에 돈을 반납한 때에는 4시 45분.은행에 갔어야 했다. 하지만 전화 받으신 분은 바로 오라고 하시고, 또 나쁘지 않게 전화하신다며 전화주시지도 않고. 운전수는 4시에 전화할 때부터 하나로 치는 것이 느껴졌고, 하나 찍힌 거라면 어쩔 수 없다는 의견이 들었지만 하나 발죠크으로 그 장소 그 장소의 출동이 안 된다면 그에 대해서 안내를 안 핸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 화가 난 것.오래 걸릴 거라는 얘기만 하고 있으면, 도착하면 전화해 달라고 하고 내가 은행으로 가는 거니까.그리고 내가 '은행에 가야 하니까 언제 오는지 알고 싶다'는 말까지 했는데!! 요즘 의견을 많이 하는 부분이 내 책이 아닌 부분에 대해서도 사과하는 것이 직장생활, 사회생활이라는 점. 내가 판정하지 않은 것에 대해서도, 내가 제일 환자가 잘 만나지도 않았고, 반대로 내가 의사니까, 책자라고 하면서 사과도 많이 했다. 화가 난 상대방에게 내 책이 아니다 내가 할 일은 다 했습니다라고 말해봐야 난리가 날 뿐이니까.아마 전화를 받은 분도 "그거 좋다"의 하나가 아니라는 의견을 했을 것. 그건 또 사실이야. 그 분의 역할은 연락을 받고 기사에게 가라고 전할 뿐이니까. 그리고 오래 걸린다며 빨리 와서 다른 곳에 갔으면 또 항의를 받을까 봐 애석해 주셨는지도... 하지만 언제 해결될지 모르는 귀추를 멍하니 서서 기다리는 것은, 게다가 제가 은행에 갈 수 없다는 것은 정말 짜증나는 일이다. 운전수 분께 전화가 오기 전까지 통화가 되면 초조하려고 하는데 계속 전화를 못 받다;;;;;다행인지 뭐?​ 어쨌든 3시 20분경 나오고 나쁘지 않고 온 거스름 돈을 4시 45분 이후에 반납하고 계좌 개설은 못하고, 빈손으로 맥없이 돌아온 것. 네하과 아침 9시에 확 풀어 버려야 한다 결심했다.


    >


    일인데... 9시에#SC제일 은행 강남 역에 갔는데, 투 허. ​ SC제일 은행 강남 역점은 영업 때 때 로이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4시 반까지 ㅋㅋㅋㅋㅋㅋㅋ 젠장 하하하하~이거만 생각해도 전날 외화 계좌 개설을 무사히 성공한 웃음 나 때문이야 웃음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 30분 때 로이 나가서 커피 한잔 하고 SC제일 은행에 후후 ​


    >


    >


    통장이,, 겨울왕국으로 감동,, 제가 통장을 보면서 너무 괜찮으니까 직불 카드도 겨울 왕국이 있는데 그걸로 할까요? ᄏᄏᄏ넵!!!! 유튜브 수익을 달러로 입금할 수 있는 입출금 가능한 외화종합통장! 그리고 외화통장 달러를 원화로 이체할 수 있는 타박통장! 다 만들었어!!! 가슴이 벅차!!!! 듬뿍 벌고 싶어 그래봤자 유튜브도 내 맘대로 해서 대박날 자신감은 어렵지만 스토리야. 하지만 돈 괜찮아! 명예 이이쟝!..​, 유튜브 수익 하나 00달러 돌파! 구글 출신 두 감각 핀 번호 입력한 뒤 SC 제1은행의 외화 통장+ 두드리는 계좌 개설(강남 역 무인 민원 발급 창구에서 통장 발행 준비물 등본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