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FILA 휠라 X BTS ┃ 금시부터 휠라의 노예 ㅋㅋㅋㅋㅋㅋㅋ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9:58

    <아에네아스 블로그>-덕질 편[방탄 소년단]FILA필라 ×BTS ⇒ 앞으로 휠라 노예 wwwFILA대표 모델, 방탄 소년단!이모도우부터 알고 있었지만 2020부터 본격적으로 광고 사진이 너무 녹기 시작했어요 원래 휠라에서 샀는데 방탄이 모델이라니 지금 여기가 제 원픽 브랜드 점점


    >


    이렇게 신발도 있고, 가방도 있고!!BT21캐릭터까지 필라에 등장했습니다. ​


    >


    ​ ​ 아귀 예쁘고 귀여운 1배인이 다 다른 휠라 옷을 입고 다니니까 스타 1번 많이 보이네요 ​ ​ ​


    >


    역시 필라의 운동복이 트렌디하고 패셔니스트입니다. 요즘 아디다스와 뉴벌은 너의 꽤 많이 입었으니까 FILA로 갈아탈 때가 되었다.


    >


    간지럼을 타서 정말 타네무라 아리나 요즘 휠라에서 신학기 이벤트도 많이 해요2월부터 곧 학기 시작될 테니 3월이 되기 전에 몰려가네요 저번에 휠라 갔더니 후드티랑 크롭티랑 없는게 없더라구요.​​​


    >


    귀여운 탄이 발레지 차이 왜 이렇게 귀여워 지민이가 처음에 작다고 했는데 슈가가 처음에 작아보이는 사진


    >


    음악도 춤도 예능도 좋은데 모델로도 정말 좋은 탄이들완벽하면 어쩌라는 거야?


    이제 스크랩이니까 사진만 멤버별로 간단하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탄이들 다 필라스리퍼를 신고 계시네요. 그렇게 멋있게 입었는데 슬리퍼 신으면 원래 별로인데 이것도 패션으로 만들어버리는 탄이들의 클래스 b


    >


    필라 정국 귀여움


    >


    탄이들 XFILA! 흥~ 나도 필라의 노예가 될테니까요 (이제 노예) 딱히 마음에 드는 브랜드가 없었지만 탄이들이 모델을 하는 동안에는 필라로 고고합니다.휠라쇼핑 후기는 서서히 업뎃합니다.


    ​+​ https://m.blog.naver.com/aeneas하나 0하나 9/22개 795208344



    #방탄소년단 #방탄 #BTS #방탄필라 #필라 #필라방탄 #BTS #아미 #방탄블로그 #방탄필라모델 #방탄필라방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