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하는법 어린이폰 모바1로 가능!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7:39

    맥스의 IT언어



    >


    안녕하세요 저는 넷플릭스를 자주 시청하는데 드라마도 있고 영화 등 재미있는게 많아서 봐요.미쿡에서 많이 쓰이는 어플이기도 하지만 국한(プログラム)프로그램도 많이 있어서 주로 보고 있어요.특히 주간 얘기가 나쁘지 않으니 출퇴근 시간이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하는 편이 시간도 빨리 가고 좋네요.본론으로 돌아와서 오항에서 다룰 주제는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에 관한 부분입니다.대체로 드라마를 보는 경우 시리즈로 몇 편인가 이렇게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래서 어디까지 봤는지 자동으로 시청 기록이 저장됩니다.근데 이 기록이 너무 많으면 헷갈릴 수 있어요.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면 보이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1단의 작성 기준은 아이 폰 무바 1임.사용하고 계신 분은 꼭 참고해 주세요


    >


    한 단의 대부분은 어플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넷플릭스 앱을 켜주시면 효과가 있습니다.앱이 UI가 편하고, 저는 또 집에서도 TV로 보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그리고 설정에 들어가면 이렇게 제가 찜한 콘텐츠/설정/계정/고객센터가 있습니다.그래서 계정을 눌러보세요.


    >


    근데 아이폰 넷플릭스 어플 같은 경우 이렇게 어플을 통해서 상세 설정이 불가능하더라고요.당황하지 말고 제가 알려드린대로 하세요.왜 이렇게 만들어 놨는지 모르겠지만 다른 우회적으로 하는 방법이 있어요.​ 1단 Safari를 달아 주셔서 넷플릭스 공식 홈에 들어 쥬은다소움에 로그인을 하고 주시면 됩니다


    >


    로그인하면이렇게왼쪽에아까와대동소이설정창이보일겁니다.여기서 계정 탭을 눌러주세요.아까와 대동소이하다


    >


    그러면 계속 나쁘지는 않아. 에디와 연동된 것이 본인과 있습니다만, 아래로 내려가 주시면 됩니다.저는 통신 회사가 유플러스이기 때문에 거기에서 자동으로 청구되도록 설정되어 있어요.​


    >


    쭉 내려가시면 넷플릭스 시청기록 관리하기 탭이 보일 거예요.이거 누르면서 할 수 있어요.그냥 편리하게 앱으로 만들어 두면 좋겠지만, 유아폰으로는 왜 이렇게 불편한지 모르겠습니다.갤럭시는 보면 괜찮은 것 같은데? 얘기죠. 아무튼 이거 누르고 들어가세요.


    >


    그럼 이렇게 기쁘게 시청한 넷플릭스의 기록이 보입니다.그럼 모두 숨김과 각각 숨김 기능으로 시청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모바일로 설정해 놓으면 TV에서도 자동으로 시청 기록이 삭제됩니다.


    >


    대게 드라마를 많이 보는데, 역시 에피소드가 많은 경우는 어디까지 봤는지 모를 때가 많아요.그래서 저는 다 본 건 이렇게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가끔 정리해주기도 합니다.그래서 깔끔해서 좋은 거예요.하느님도 한번 잘 써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