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이제동차의 운행에서 인간이 저지르는 실수를 보완하벌써한 연구 【 2020년 01월 221 수요1자 코리아헤럴드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5:30

    >


    도쿄/The JAPAN NEWS/ANN=지난해 하나폰을 강타한 태풍과 같은 문재와 함께 노년 운전자들이 관련된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사고는 대중의 안전감을 약화시키고 있다. 올해 도쿄올림픽과 패럴림픽이 임박하면서 테러대응 조치도 시급히 해결해야 할 과제로 떠오르고 있는데 이들 기사는 최근 기술을 통해 하나폰을 보다 안전하게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들에 주목하고 있다. 아이들이 도로를 달려봤는지 차가 마주 오는 차선에 뛰어드는 것은 운전자들에게는 악몽 같은 시나리오로, 이 경우에는 급브레이크를 밟는다 해도 사고를 막을 수 없을 것 같다. ​ 이에 도요타 자동차는 차량 주행시의 운전자 안구 운동, 운전자가 직면하는 방향, 돌발 사태 시 브레이크를 밟는데 걸리는 시간 등 자동차 주행과 관련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서 시즈오카 시즈오카 현 현, 저변 스소노 시에 있는 도요타 자동차의 약 지름 7미터의 돔으로 차량의 운전 시뮬레이터를 갖춘 동-후지 테크니컬 센터를 세웠는데, 여기 돔 내부 벽면에는 연구소 주변에 실재하는 시가지를 움직이는 이미지로 생생하게 구현하는 360번 스크린이 차를 놓고 있어 돔과 돔네브 차량에는 수평 방향이라면 어느 쪽도 움직일 수 있는 플랫폼을 탑재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차량의 타이어와 브레이크가 작동하는 대로 차를 뒤흔들 수도 있다. 그리고 플랫폼에 장착된 4대의 카메라는 운전자의 행동을 기록하고 다음에 개별 상황에 따른 운전자의 반응을 분석하도록 조율되어 있으며, 차량의 센서가 감지한 정보를 재생하면 교통 사고가 났을 때 하나오봉잉눙 하나를 연구할 수 있다. 한편 도요타 히로아키 후지 봉잉미(55)씨는 "교통 사고를 줄이기 때문에 우리는 차량에 대해서만 아니라 운전자에 대해서도 알 필요가 있다."라고 했다. ​ 교통 사고 90퍼센트는 운전자의 실수 때문에 하나오낭다. 이에 혼다는 하나폰 내 자사 자동차에 관한 모든 치명적인 사고를 분석하고 있지만 원인이 밝혀지지 않으면 시뮬레이터는 사고 당시 상황을 재연하기 위해 사용될 수도 있는데 이는 혼다자동차가 보다 안전한 기능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를 할 수 있다.​ 운전 보조 시스템 개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영명 다카시(55)씨는 운전 보조 시스템은 그러한 사고 원인을 제거하기 위한 안전 기능이 어떤 이를 인지하고 해결하게 된다."라고 했다. ​ 전 세계적으로 교통 사고 사망자 수는 야마구치 현의 인구와 맞먹는 연간 약 135만명 정도로 추산된다. 하나폰에서는 교통사고 사망자수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나, 지난해 도쿄와 후쿠오카현에서 고령운전자에 의한 하나련의 교통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하나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필요하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다.​ 골프장 그린에서 4세의 아이가 잘못된 방향으로 골프공을 퍼트를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골프공은 매우 난색 있는 커브를 그리며 홀 안으로 잘 들어갔다. 이는 지난해 8월 닛산 자동차가 자사의 운전 보조 기술은 '파하나롯 2.0'을 홍보하기 위해서 제작한 PR영상의 한 지역이다 여기서 골프 공은 과인의 위치를 잘 알고 있고, 홀 안으로 들어가기 위한 가장 좋은 경로를 계산합니다. 누가 퍼팅을 했건 골프공은 궤도를 조금씩 수정하면서 홀까지 간다.이와 거의 마찬가지로 운전지원기술을 탑재한 자동차를 누가 몰았든 컴퓨터는 사고를 내지 않고 자동차에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주행시키기 위해 가속페달과 브레이크, 그리고 각종 조향장치를 적절히 제어해야했다. 이는 자율주행 기술을 통해 하나폰에서 교통사고가 다소 눈에 띄지 않는 환경을 조성하려는 자동차 업계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준다. 그러나 현재는 자율주행이 사람들처럼 보행자와 기타 자동차를 잘 피하기 어렵다. 이는 컴퓨터가 사전에 검토되지 않은 상황을 다루기 어렵기 때문이다 그러나 자동 제동 같은 장치는 현재 운전자들에 적합하지만, 매년 100여건의 교통 사고가 이들 기기에 대한 지나친 의존 때문에 하나오봉잉눙으로 알려졌다. ​ 닛산에서 자율 주행 팀을 주도하고 있는 테츠야 이지마(56)씨는 "우리 팀은 인공 지능을 통해서 난폭 운전을 잘 이해할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었다"과 "우리가 어떻게 인간과 같은 감각적 지각을 가진 자율 주행 차량을 개발할 수 있을까요?"고 했으나 이에 대한 해답은 업계 외부의 자동차 부품 회사와 방계 회사들이 그 해답을 가지고 있다.도요타그룹 계열사인 덴소는 밀리미터파 레이더와 주행하는 동안 앞차와의 거리를 측정하는 카메라를 이용해 주변 상황을 측정할 수 있는 시스템을 생산하지만 카메라 기술의 발전은 달빛 아래서 보행자를 감지해 자동 브레이크를 작동시키게 합니다. 보행자 사망 사고의 70%가 night에 하나오낭다. 그리고 본인 카메라의 영상인식 정확도는 이제 일반 드라이버 수준을 넘어섰다.​ 고등의 안전 시스템의 개발을 담당하는 아키타 아이소 가이(50)씨는 "나는 교통 사고 감소에 기여하고 싶지만 기술 발전을 통한 지속적인 진전이 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