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도근시 망막박리 유리체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6:50

    목하 수술한지 8개월째에 돌입한다.항상 비가 와서인지 수술한 눈은 정말 거의 보이지 않는다.며칠 전 지하주차장에서 다른 차가 서 있는 내 차를 스치고 지나갔다.내려와 보니 나쁘진 않으니까.뭔가가 그랬는데 밝은 곳에서 보면 30㎝이상 계속 걸고 있었다.주인이 액땜했어요.소견하고 용서해 주니까 그럭저럭 하는 거야...어두운 곳에서는 정말 안습했다.눈을 크게 뜨고 찍은 사진인데, 항상 비가 와서 그런지 충혈이 별로 없어.~어제는 충혈이 심해서 1작 잤다.


    >


    8개월째 있지만 아직 브로 나쿠 2번 넣고 수시로 인공 눈물 쏟고...돋보기로 글을 보고... 어두운 및 시력은 꽝이고..비문증도 심해졌고...가끔 날개 파리가 난무하다고 생각하고 낭비를 손질^;피곤하면 눈이 따끔따끔 아파서 어쨌든 여러 변수가 수시로 나타나 사라졌다. 그런 것들... 가끔 우울하기도 했어요.열심히 하려고 파이팅 했어요.또 우울했습니다... 우울했습니다... 하는 것이다 그래도 다시 열심히 하자니 다행이네요.생각하면서 힘내 #막망박리 #유리체절제 #고도근시 #고도근시비문증 #백내장 #고도근시망막박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