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너는가수다소환#6]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9:16

    TOY! 최근 SM JYPYG라는 대형 기획사 사이에 '안테나 프티어'를 세운 가수 유희열을 알린 이름입니다.


    >


    정확히 말하면 객원보컬이라는 프로젝트앨범을 선보인겁니다! 아! 그전에 부활이라는 그룹도 있네요.설자(雪子)는 가수로서의 보컬 능력이 없지 않냐고 하지만, 자신이 만든 음악에 어울리는 보컬을 고르는 것이 더 대단한 것 같습니다.그게 또 앨범 안에 전부다 앨범으로 제 소음악적 세계를 그리고 있어요!


    저의 소가적인 목소리를 잘 포현할 수 있는 객원보컬로 조규찬과 장필승을 참여시킵니다.앨범의 타이틀곡이기도 하다 조규찬의 '나의 마소음 속에'로 대중의 마소음 속으로 들어갑니다.


    김연우! 생화학무기실 클레오파트라의 맨얼굴이기도 하잖아.그 밖에도 이번 앨범에 참여한 분들은 조규찬은 물론 윤종신, 이장우 등이 있습니다.마이더스 손이잖아요!


    유희열의 sound 악세계를 괜찮다는 시금석 같은 음악입니다! M/V도 참신하지만 당황하지 않고 밝은 sound 중에 가장 슬픈 내용이에요!


    이번에는 이재현, 이승환, 진우, 신해철을 참여시키겠습니다.정말 앨범 이름처럼 종합선물세트 같아요.특히 변재원은 신의 한수!


    지금도 나의 애창곡이다. 겁도 없이 거의 끝까지 불러본 적이 없어요근데 주위에 신경 안 쓰고 자기 필에 빠져드는 무대 있죠?김연우, 변재원, 윤상, 김현중, 하림, 윤종신, 김장훈이 참여했습니다. 미친 인맥!


    5집은 그뎀 많았고 이어 다르게 올립니다.제1요즘도 명반과 통하죠! 중고 엘보우 무카가 30,000원대 이상는다네요!


    이지현, 조원선, 김현중, 성시경, 윤상 김연우, 루시드 폴~헤헤키 가요대축제가 아니고


    특히 이 뮤직은 왠지 중독성이 있어요.윤하의 보컬이다. 너무 유명한데... 회색 톤인데. 밝고 아름다운 회색이 있죠?


    풋풋한 음악 비디오에 빠져봅시다^


    성시경, 권진아, 이적, 김동률, 크래쉬, 다이나믹 듀오, 자이언티, 김예림, 선우정아. 괜히 기획사 이름이 안테나가 아니었어요! 제 블로그 이름이 레이더라서 그런지 더 친숙하더라고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